브라이튼 오버 토트넘 +190
브라이튼 오버 토트넘 +190
Blog Article
새 감독 파비안 허젤러가 이끄는 브라이튼의 적응력 있고 절제된 스타일은 시즌 초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꺾고 아스널과 무승부를 거두며 팀들에게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상황에서 공을 잘 컨트롤했으며 경기당 평균 점유율은 거의 60%에 달합니다. 토요일 첼시와의 경기 전에는 상대 팀들이 허용된 예상 골 수 면에서 리그 1위에 근접하는 등 최소한의 기회로 이어지기 일쑤였습니다.
토트넘은 지난 캠페인과 거의 동일하게 유지되어 왔으며, 압박이 강한 팀이자 항상 공격적인 사고방식이 엔지 포스테코글루의 전술을 구성하는 요소입니다. 많은 기회를 창출하고 있지만 실제 골에는 나타나지 않았기 때문에 가장 중요한 것은 이 점입니다.
브라이튼을 돕기 위해 토트넘은 이번 경기 전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페렌츠바로스를 방문했습니다. 브라이튼은 홈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으며 토트넘이 기회를 전환하지 못하면 승점 3점을 얻을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으며, 이는 시즌 초반 거의 모든 경기에서 그들의 문제였습니다.
브라이튼은 공이 적었음에도 불구하고 늦은 우승자를 영입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경기와 마찬가지로 제한된 기회를 최대한 활용하고자 합니다. 또한 콜 팔머의 4골 활약 이후 악몽을 꾸게 된 실수를 줄이는 것도 이 경기에서 승리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가상축구